본문 바로가기
모두담다/every review

[GS25]신상과자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 +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과자리뷰!(+칼로리정보)

by 멍뭉이네 2021. 6. 25.
반응형
김치스낵/초코쿠키

유난히 먹성이 좋던 날이었어요…
솥밥에 차돌된장찌개를 먹고도 성에 차지 않았죠..!ㅠㅠ
그래서 집에 가는길 역에 있는 GS편의점에 들리고야 말았습니다..
먹을게 없으면 집으로 가려했는데…
눈길을 끄는 녀석하나..

그 이름
서울시스터지 김.치.스.낵
김치스낵이라니…이름부터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
괴식일까봐 걱정되는 분들은 제 리뷰 끝까지 봐주시면 됩니다!

김치스낵은 짭짤할거 같은 느낌이니, 달달한 과자도 하나 사야겠죠?
예전에 그냥 오리지널만 맛봤는데, 저는 쿠키앤크림 맛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너로 정했다!!

그래서 이 둘을 집으로 데려와 보았습니다!
각각 푸드컬처랩/롯데 에서 나온 과자들이네요~

각 과자의 칼로리도 확인해야겠죠?
김치스낵 426kcal, 초코쿠키 235kcal
호달달한 칼로리입니다..

김치스낵은 김치가 들어가는 과자답게 나트륨도 어마어마해보이죠?
당류는 역시 달달한 과자답게 초코쿠키가 앞서고 있습니다!
영양정보가 꽤나 무섭지만…
이런거 생각하면 아무것도 먹지못하겠죠?
특히나 과자말이에요!

먼저 서울시스터즈김치스낵을 뜯어봤습니다!
과자봉지 크기가 무색하게 저 아래에 과자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양 너무적다 생각하려던 찰나!
과자가 생각보다 밀도도 있고 마냥 적은 양은 아니다 싶더라구요!
괜히 90g이 들은게 아니었어요!

살짝 초점이 흔들렸지만 정말 저렇게 생겼어요!

맛은…
김치맛은 거의 나지않는 것 같습니다!
과자 자체의 질감은 겉표면은 거칠고 속까지 깡깡한 꽤 딱딱한 과자였는데,
겉부분은 약간 나나콘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겉에 묻은 소스맛은 흡사 예전 신당동떡볶이라는 과자가 떠올랐습니다.
약간 더 김치의 신맛을 강조했더라면 하는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당동떡볶이 과자같아서 새로운 느낌이 덜했어요ㅠㅠ

대신 우리나라 과자치고 매운맛이 강한편이라는 느낌이었어요!
먹다가 잘못 침을 삼켰더니 목이 칼칼하더라구요!

김치스낵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은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입니다.

박스를 까면 저렇게 과자봉지가 나옵니다!
과자봉지도 야멸차게 뜯어보면

이렇게 옹기종기 과자들이 모여있습니다!
크게보니 뭔가 귀엽네요!
먹기 불편하니 과감히 뜯어봅니다!

뜯어보니 ABC초콜렛처럼 초콜렛에 알파벳이 쓰여있습니다!
양은 글을 올리면서 처음 세보는데…12개정도 들어있는거같습니다.
양은 적어보여요ㅠㅠ
그리고 실제 느끼기에도 적게 느껴졌습니다..
초콜렛때문일까요?!

한입 배어물으면 저런 단면이 나옵니다.(제 못생긴 손도 노출되버렸네요 ㅠㅠ)
맛은 전형적인 쿠키앤크림 초코맛에 초코과자맛!

일반 초고보다 쿠키앤크림 초코가 더 단맛이 나지요?!
그래서 초코과자도 달긴하지만 초코 특유의 살짝 쌉싸름한 맛이
너무 달다 싶은 맛을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역시 쿠키앤크림맛은 맛있는데..느끼해요!
양이 적지만 딱 한번먹을 분량으로 들어있는 듯 합니다!

이건 쿠키앤크림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과자를 먹고나니 배만 나왔네요ㅠㅠ

그래도 처음먹어보는 과자들은 늘 저의 호기심을 꽃피게 만드는데,
이렇게 해소하게되니 시원합니다!

이상 서울시스터즈김치스낵,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