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담다/every review

[칫솔 리뷰] 내돈내산 미세모 칫솔 리앤코 칫솔 Gum 사용 후기

by 멍뭉이네 2021. 7. 2.
반응형

요즘 멍뭉이네는 치과치료 중입니다 ㅠㅠ

치료가 끝나면 치료 후기도 올릴 예정입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치과를 방문할수록 이가 안 좋아지는 건

저만 느끼는 감정일까요?

 

치료하는 중이지만 잇몸도 같이 약해져 가는 느낌이고

회사에서 사용하는 칫솔도 너무 뻣뻣해서

잇몸에 오히려 상처가 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사 근처에 현대백화점이 있어서 산책 겸 칫솔을 사러 갔습니다!

 

원래 켄트 칫솔을 사려고 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한참 홈쇼핑에 많이 나왔었죠?

영국 왕실에서 쓰는 칫솔이라고ㅎㅎ

 

켄트 칫솔을 사러 갔는데,

특이한 미세모 칫솔을 판촉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백화점에서 판촉 하는 물건들은

조금 신뢰를 갖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원래 켄트칫솔을 사러갔기에 켄트칫솔을 사려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라고요!

아는 칫솔은 그거 하나뿐인데…

 

그래서 어부지리로 데려오게 된 칫솔!

바로 ‘리앤코 소프트 칫솔’ 입니다~~

 

사용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칫솔이 특이하게 생겼죠?!

사진으로 보이실까 모르겠지만 칫솔모가 다른 칫솔보다

더 가늘고 얇게 촘촘히 박혀있어요!

 

가격은 6,900원 입니다!

가격이 참...비싸죠..?

몸에 투자한다 생각하고

눈물을 머금고 구매했습니다 ㅠㅠ

 

잇몸이 좋지 않아서 기본형 리앤코 뷰티 대신에

저는 검(GUM)으로 구매했습니다!

잇몸을 영어로 하면 'GUM'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알게 됐어요 ㅎㅎ

그만큼 약한 잇몸에 최적화된 칫솔다운 네이밍 아닌가 싶습니다!

 

칫솔 사진 왼편에 ‘ultra soft’ 보이시나요?

그만큼 부드럽고 잇몸에 부담되지 않는 제품이라는 거겠죠?

 

칫솔 곽 뒷면의 사진입니다!

저자극 칫솔임에도 세정력이 좋다고 쓰여있네요!

정말로 그럴까요?!

 

이런 미세모 칫솔을 보니

만모 칫솔인가?!하는 그 칫솔이 떠오르네요!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제품을 만들어서

특별한 효과가 없다고 했던

 

뭔가 그 칫솔과 비슷한 칫솔모의 모양에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도 했지요..!

 

포장을 벗겨낸 진짜 칫솔 사진입니다!

색상이 검은색, 빨간색, 연두색 이렇게 있었는데

뭔가 연두색이 귀여워 보여서 연두색으로 픽했답니다!

 

뭔가 모양이 둥글둥글하니 귀엽지 않나요?!

칫솔모에도 색상이 들어가 있어서

알록달록 더 귀여워 보여요!

 

칫솔 중간에 나름 미끄럼 방지로 만들어놓은

돌기 모양도 있습니다!

 

옆으로 보면 저렇게 미세모들이 간격을 두고

촘촘히 박혀있어요!

 

뒷모습은 별다를 게 없고,

앞에는 리앤코 소프트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제 대망의 사용후기!!

 

아직 사용한지는 하루밖에 되지 않았지만

개인적인 사용 소감을 밝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칫솔의 사용감은 정말 말 그대로

‘ultra soft’ 그 자체였어요!

원래 사용하던 칫솔이 뻣뻣한 편이어서

더 부드럽게 느껴진 부분도 없지 않아 있지만

원래 사려고 했던 켄트 칫솔보다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그건 칫솔모가 더 가늘어서 당연한 이야기 같기도 합니다!

 

대신 부드러운 만큼 치태가

칫솔질 한 번에 사라지는 인상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신경 써서 칫솔질을 열심히 하니

나쁘지 않게 치태들이 벗겨져 나갔습니다!

 

부드러움과 빠른 세정력!

역시 같이 갖고 가긴 힘든 모양새인듯하지만

이렇게 얇고 가늘고 부드러운 칫솔모가

그 정도의 세정력을 가진 것도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칫솔모가 굵다고 더 세척이 잘 됐던 것도 아니었고,

무엇보다 잇몸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리앤코 소프트 칫솔 GUM!

 

제가 사용해본 건 이것뿐이라 잇몸이 약하거나

포장지에 적힌 대로 임플란트 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약한 잇몸에 부담 없이 칫솔질을 할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