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업일지] - 7

by 멍뭉이네 2022. 7. 4.
반응형

제로천 추천인코드 : 2022J026C013

(제로천 수강시 추천인 코드를 쓰면 2만원 할인됩니다..!)


벌써 7번째 일지

와우...

벌써 7번째 일지를 쓰고 작디작은 매출인증을 했다.

제로천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지난것...

처음 다짐과 달리 자꾸 나태해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ㅠㅠ

혼자 살다보니 집 치우고 빨래하고 대단하게 하는게 없는데,

금방 시간이 지나고 거기에 상품등록까지 하니깐 새벽 2시까지 너무 빨리 시간이 간다.

그래서 주말에 더 열심히 하려했는데..ㅠㅠ

평일에 쉴 틈이 없어서 그런가... 더 나태하게 보낸 주말..

지나고나니 또 후회되고 또 일요일에 겨우겨우 퀘스트를 마치게 되었다..

방문자는 15-20명 정도 왔다갔다..

광고 노출 수도 더 늘고 있지만 구매로 이어지진 않는 듯 하다..

다른사람들에 비해 내가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다..

다시 이번주는 정신 차릴 것..


 

진짜  작고  소중한  매출  인증..

첫달 목표매출 8만원에 훨씬 못미치지만...

그래도 환불금액도 매출로 들어가서

생각보다 많아보이는 착시효과..ㅋㅋㅋㅋㅋ

5천원 쿠폰덕에 늘은 순수익도...과분한 것..

하 근데 적어도 200만원은 되어야 퇴사할텐데..ㅎㅎ

언제쯤 꿈을 이루려나...

얼른 매너리즘에서 빠져나올 것.. 힘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