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업일지] - 6

by 멍뭉이네 2022. 6. 30.
반응형

제로천 추천인코드 : 2022J026C013

(제로천 수강시 추천인 코드를 쓰면 2만원 할인됩니다..!)

 

열심히 살면 될지어다...?

지난 목금토요일을 허비하고나서

각성해야겠다 싶어서 정신차리고 살아봤다.

 


성과 안보여도 그냥 열심히 살아보기

첫주문 이후 너무 성과가 없어서

정말 겨우겨우 퀘스트만 끝냈던 저번주...

 

그런데 처질수록 더 우울해지고 강박만 심해지는 것 같고

그래서 퇴근하고 조금만 더 열심히 살아보기로 했다.

 

저녁먹으면 온몸이 퍼지지만 일어나서 빨래도하고

먹은것도 바로바로 치우고

씻는것도 바로바로..!

 

당장 보이는 성과가 없었지만 

그래도 좀 더 삶에 의욕이 생겼다고 해야할까...?


 

광고하자마자 주문이..?

첫주 퀘스트로 광고를 하는 퀘스트가 있는데,

광고빨인지는 몰라도 약 2주간 뚝 끊긴 주문이 다시 들어왔다..!

 

또 첫주문처럼 대박을 외치며

주변에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러고 또 한달뒤에 주문이 들어올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다시 의욕이 뿜뿜했던 경험이었다.

 

허나 공급처의 배송지연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ㅠㅠ

갑자기 이런 일이 생겨서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당황스러웠는데,

동기분들에게 물어보니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주신다.

넘나 든든한..ㅎㅎ

 

그리고 오늘 저녁에 주문이 하나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취소 ^_ㅠ

내역 확인할 새도 없이 취소하시는 고객님..ㅠㅠ

 

오늘은 좀 저녁에 일이생겨서 퍼졌었는데,

다시 또 정신 차려야지 ...!!!

그래야 퇴사하지...!!!!

그래야 내가 나한테 월급주지...!!!!!!!!!!!!!!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