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업일지] - 4

by 멍뭉이네 2022. 6. 22.
반응형

제로천 추천인코드 : 2022J026C013

(제로천 수강시 추천인 코드를 쓰면 2만원 할인됩니다..!)


작심삼일도 어렵네

지난 창업일지때 첫주문으로 들뜬 상태였지만

다시 주문이 없으니 힘이 빠진다...무려 3일만에?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준 라이브 세션

어제 라이브 세션 때는 멘토님의 스토어 일대기(?)가 담긴

흥미진진한 내용이었다..!!!

사소한 부분도 놓칠까바 깨알필기를 했지..!

 

사입에 대해서도 늘 궁금했는데

어느시점에 도전해보는게 좋을 지 

약간 나만의 가이드라인이 잡힌 느낌?!

 

얼른 그런날이 왔으면..!!!!

 

역시나 유익했고...

그런데 듣고나니 더 생각이 많아진다..하핳

정말 정답이란....없다!

 


 

아니 첫 주문 3일 지나고 이렇게 힘빠진다고?!

소제목은...나의 핑계거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멘토님들이 보시면 징징댄다고 하실 듯..ㅠㅠ

 

첫 주문 후 약 이틀정도 들떠있었는데,

열심히 키워드 선별해서 올린 물건들이 아직 반응이 없다ㅠㅠ

 

그래도 아까보니 찜 하나가 더 늘었던데..누가 사려고 고민하다가

안산 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큰 단점은 지구력이 끝내주게 약하다는거...

근데 아직 작심삼일째인데,

그래도 아직 멘토님과 했던 약속을 지키고 있다는 것..!!

 

오늘 작심삼일이 끝나면 내일부터 다시 작심하루 시작해서

작심 10일, 100일, 1000일을 만들어가쟈..!

 

다른 대표님들 창업일지를 읽어보면

부러울때도 있고, 배우는 부분도 있고, 반성하게되는 부분도 많다.

 

실행하자!


 

그나마 나아진 점

역시 토요일 개인세션은 넘나 좋았고

덕분에 상품등록에 많이 익숙해졌다.

 

그리고 놓치는 부분도 잡아가고 있고

나름 나만의 디테일이 생겼다고나 할까?

 

엄청 빠르진 않지만 나만의 속도로 정진중..!!

 

그리고 조금 알고나서 보니

모를땐 보이지 않던게 보이는거 같다 ㅎㅎ

 

대단할건 없고...

잘 정리해서 나만의 노하우를 만들어봐야지..!!


 

마무리

빠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