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업일지] - 3

by 멍뭉이네 2022. 6. 19.
반응형

제로천 추천인코드 : 2022J026C013

(제로천 수강시 추천인 코드를 쓰면 2만원 할인됩니다..!)

 


개인세션...그리고 첫주문..!!!

이번 창업일지는 나름 아주아주 작은 성과가 있어서

쓸맛이 너무나도 나버린 후기닷..!

그래서 기존에 내가 사용하는 서식을 이용하여 작성해보려 한다.

 


개인세션

지난 토요일 멘토님과 1:1로 개인세션이 진행되었다.

사실 이것저것 준비를 했어야했는데,

그 전날 못했던 상품등록하는데만 치중해서

개인세션에서 어떤걸 질문하고 알아볼지 정리도 못한채 진행되었다 ㅠㅠ

다행히 멘토님께선 질문 없는 부분에 대해서 걱정할게 없다고 하셨다.

 

일단 세션을 진행하면서 좋았던건...

내가 부족하다 느끼고 의기소침해하는 부분을 말씀드려도

전혀 질책하거나 혼내시지 않고 긍정적인 대답으로 말씀해주셔서 좋았다!

아직 질책보다 긍정이 좋을 나이인 30대.....^_^;

 

그리고 키워드 선정부터 등록까지의 과정을

멘토님과 같이 진행하면서 디테일한 부분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너무 도움되었다 ㅠㅠㅠ

 

분명 라이브세션때도 많은걸 배워서 여기서 또 배울건 어떤게 있을까 싶었는데,

멘토님과 1:1세션을 하면서 놓칠 수 있던 부분들을 하나하나 잡아주셔서 좋았다.

 

그리고 굉장히 현실적인 하루 목표치를 잡아주셨다!

하루에 얼마나 시간을 쓸 수 있냐고 물어봤을때

그냥 4-5시간이라고 짧게 생각하고 말씀드렸는데,

멘토님께선 지속 가능 한 목표치를 잡아주셨고

그래도 나름 현실적인? 하지만 마냥 쉽지만은 않은 양을 잡아주셔서

오히려 좋았다..!!!

 

그리고 나와 같은 맥북유저셔서 사용 꿀팁도 같이 알려주시고

아무튼 얻은게 너무나 많았던 개인세션 너무 유익했다..!!!


 

첫 주문

그리고 오늘 2022년 6월 19일 일요일!!

첫 주문이 들어왔다..!

 

남친이랑 중국음식 왕창먹었다가

체하고 속이 안좋아서 병든닭처럼 골골대면서 누워있었는데..

알람이 와서 아무 생각 없이 폰을 봤는데

첫 주문..!!!!!

 

진짜 너무 좋아서 방방뛰면서

남친한테 했던얘기 또 하고 또 하고..

엄빠한테도 전화해서 엄청 허세를 부렸는데..

암튼 너무너무 기분 좋았다!

 

단톡방 동기분들께도 소식을 알려드렸는데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ㅠㅠㅠ

 

사실 아무 주문이 없을땐...

'될까..?' 라는 생각이 무의식 중에 자리했던게 사실인데,

키워드에 대해 제대로 배우기 전에 올린 상품에서

주문이 들어오니깐...

배운대로 실천한다면 더 잘될거란 생각이 든다..!!

 

그와 동시에 다음주문이 한참 뒤에 들어오면 어떡하지라는

생각도 같이 있지만..

그래도 내 의문에 확신을 줬던 첫 주문!

 

힘내봐야겠다..!

빠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