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업일지] - 2

by 멍뭉이네 2022. 6. 14.
반응형

제로천 추천인코드 : 2022J026C013

(제로천 수강시 추천인 코드를 쓰면 2만원 할인됩니다..!)

오늘은 대망의 두번째 라이브 세션이 있던 날..!!

 

사실 말이 좋아 키워드를 찾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 세션을 들어보니 다시 알게된 지식으로 다시 시작해야 할 듯 하다..ㅠㅠ

 

처음 세션은 아무래도 오리엔테이션 느낌이라

스토어 관련된 지식에 관해선 많이 배우지 못했었는데,

진짜 세션이 시작되니 여러가지 정보들이 마구마구 흘러나온다.

 

멘토님이 쓰지말고 들으라는데도,

자꾸 하나라도 놓칠새라 적게되는 매직..ㅎ

 

무엇보다 동기분들과 수업을 들어서 좋은점은

내가 생각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질문을 해주셔서 

효율이 두배 세배가 되는 느낌..!

 

다들 초롱초롱 궁금한게 많으셔서 덕분에 얻어가는 부분도 많고

매우 도움됐던 두번째 세션이었다..!

 

세션을 실행하려니 벌써 몸이 늘어지는 나지만...

그래도 힘을 내봐야지 퇴사하려면 ^_ㅠ

 

이건 주말에 남친이 사준 책!

원래 내가 사려고 했으나 나름 사업을 시작하는 기념으로 사줬다 ㅋㅋㅋ

 

이런 스토어 운영을 하려면 사람의 마음을 읽고

거기에 대한 마케팅을 하는게 중요한 듯 하다!

 

지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볼만하고 재미도 있는책인데..

내가 완독을 할 수 있을까..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