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업일지] - 11

by 멍뭉이네 2022. 7. 18.
반응형

제로천 추천인코드 : 2022J026C013

(제로천 수강시 추천인 코드를 쓰면 2만원 할인됩니다..!)

 


더 중요한 것

최근 계약이 연장되었다.

더 좋은 조건으로...

연봉계약서를 쓰고 마냥 좋아했고,

새롭게 주어진 책임도 받아 들여야겠다고 생각한지도 잠시..

그 다음날 열린 워크샵 및 회식을 겪고..

내 선택에 대해 다시 후회를 하게 되었다.

 

진짜 꼰대회사 다운 회식으로 

꼰대들에 대한 인류애가 다시 사라지고..

진짜 그냥 사람에 대한 혐오가 생길지경..

 

길에 나앉을 수 없으니 일이야 하겠지만..

내 에너지를 너무 뺏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오히려 계약 연장과 만료 사이에서 고민했을때..

만료를 선택하는게 나았을 것 같단 생각도 들었다.

 

어떤 선택이든 후회와 함께겠지만..

유튜브에서 봤던 말을 잊지 말아야겠다.

월급에 중독되지 않도록 노력하자..


핑계2

회사에서 내 위치(?)랄껀 없지만

책임도 달라지고

오히려 눈치 볼 일이 늘어버렸다.

 

그래서 회식에 가서도 윗분들 눈치보면서 앉아있다 보니,

컨디션이 급 안좋아졌다.

주말 내내 집에서 보냈는데,

물건도 올리지 못하고...혹은 올리지 않고..

 

그래도 약속된 시간이 있어서

상세페이지 변경을 위해 겨우 일어나서

사진을 찍으러 갔다.

 

사진만 찍고와서 페이지 만들지도 못하고 뻗어버리기ㅠㅠ

 

오늘도 계속 뻗어서 헤롱대다가

늦게 상세페이지를 수정해 보았다.

 

그래도 감사한 소식 하나..

고객님 한 분이 내가 올린 상품에 좋은 상품평을 달아주셨다.

긍정적인 상품평에 힘내보아야지..


 

자기암시

신의 부는 나에게 자유롭게, 즐겁게, 끝없이 흐른다.

 

반응형

댓글